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D

이번 포스팅은 세차 하시면서 모르시는분들 또한 많으실겁니다.

손세차 맡겨도 이거 까지 해주시는 분들은 많지 않을거에요 ^^

 

레인지 로버 보그 입니다 와... 정말 차 진짜 거대 합니다 여태 봐왔던 suv급 차중에 가장 컸던..

차량 가격이 거이 2억정도 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엄청 납니다 ㅋㅋ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요 

차량 창틀,에어컨 사이사이 청소하는 방법을 공유 해볼까 합니다!!

바로 요부분 입니다 감이 오시나요?? 차량 창틀 인데요!! 이부분 안닦고 그냥 넘어 가시는 분들 상당히 많으시더라구요 방법은 매우 간단 합니다.


준비물 은요 >> 아이스크림 바 아시죠 돼지바 속에 있는 나무 바 그리고 걸레,타올

요것만 준비 해주시면 준비물은 일단 끝나구요 ㅎㅎ

아이스크림 바를 걸레 속에 넣구 사진 처럼 잡아 줍니다 그대로 창틀 사이사이를 닦아주시면??


바로 이런 결과물이... 매번 하실 필요는 없구요 가끔하다 한번씩 해주시면 나중에는 손델것도 없이 관리가 매우 편해지니 한번씩 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ㅎㅎ

다음은 에어컨 청소인데요

역시 하는 방법은 동일 합니다 ^^ 이외에도 시트 사이사이, 컵홀더 등  위 같은 방법으로 청소를 깔끔히 해주시면 차량관리 하시는데 크게 도움이 되실겁니다 ^^

아참 그리구 꿀팁 하나 더 드릴게요 ~ 셀프 세차 하실때~ 타르(벌레,파리똥)과 같은 작은 이물질 같은거 물로 쏘는데도 안떨어질 때에는 거리를좀 좁혀서 쏴주시면 손쉽게 떨어져 나가니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돌빵이나 페인트가 벗겨진 부분은 조심히 다뤄 주셔야 합니다

페인트가 더 벌어질수가 있거든요 

(위치 첨부 했습니다 혹시나 동네 오시게 되시면 세차 한번 맡기세요~ J님 블로그 보고 왔다고 하면 깔끔하고 친절하게 잘닦아 주실겁니다 ^^)

오늘도 좋은밤 되시구 항상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양평군 용문면 다문리 342 | 광진세차장
도움말 Daum 지도

WRITTEN BY
전사장
"불로소득" =아닐 불, 수고로울 로, 바 소, 얻을 득 노동에 직접 종사하지 않고 얻은 이익. PPL 파이프라인 구축 연구

트랙백  0 ,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secret